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요가매트 추천, 가네샤요가프랍스 요가매트 사용후기 (오리진 5mm)

by b의 일상 2022. 2. 11.
반응형




 
 

가네샤요가프랍스 더 가네샤 요가 매트 플랫

COUPANG

www.coupang.com

 

#차오pick
★★★★★


요가매트를 하나 샀어야했는데, 드디어~ 샀습니다!
요가센터에서 라이폼요가매트를 써봤는데, 너무 괜찮은거에요!
저는 무조건 밀리지 않는 제품을 찾거든요
제가 손에 땀이 많은것도 그렇고, 힘이 덜 들어가려면 밀리지 않는 제품이
저랑 잘 맞더라구요!


자이요가는 무조건 개인매트를 준비해야해서
겸사겸사 구매해서 써보니 가성비템이라 소개하는 제품이에요 ㅎㅎ


라이폼매트는 16만원이였꺼든요 ㅋㅋㅋㅋㅋ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있긴한데, 구매대행 제품들이 제품설명 이미지에 중국어가 너무 많아서 안사고 싶더라고요)


우선 다른거 쓰다가 바꾸는계획이였는데,
아직까진 가네샤가 너무 만족스러워요~! ㅎㅎ


친구가
룰루레몬 어라이즈 vs. 만두카 vs. 가네샤 이렇게 추천해줬는데
제가 무조건 안 미끄러운거~ 그랬는데
본인이 써보니 가네샤가 미끄럽지가 않다는거에요,
그래서 반신반의하며 구매해봤어요




제가 구매한 제품은 #가네샤요가프랍스오리진 5mm 제품이에요!
너무 얇아도 무릎 아야한 저라서 ㅋㅋㅋㅋㅋㅋㅋ
5mm써도 테이블포즈할땐 수건 깔아요ㅋㅋㅋㅋㅋ



제품 판매 수익 일부를 태국 코끼리 자연공원에 매년 기부하고 있다고 합니다.
태국 코끼리들 ㅠㅠ
탄소중립 운동에도 동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이번 요가매트 사면서 오래된 요가매트를 버리는데,
진짜 마음이 안 좋았꺼든요.
요가매트 제질이 뭐 구멍이 나고 너덜너덜해지는 것들이 아니잖아요?
소재는 거의 폴리우레탄, 고무들이고요,,,,

폴리우레탄 버리는데 진-짜 마음이 안좋아요.
너무 커서 잘라서 봉투에 담아 버리는데,,,;; 아후 ㅠㅠ
한번살때 신중히 사서 잘 오랫동안 쓰는게 환경보호하는데 최고 같아요....




사실 5mm 사용감이 어떨지 받아봐야 알죠~
받아보니 딱 적당한 두께이고,
이게 더 두꺼우면 들고다니기 무겁겠따 싶은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무소재가 포함되어 있어서 꽤 무거워요!

그래서 야외용은 더 얇은용으로 갖고 다니는것 같습니다 ㅎㅎ

 
 

가네샤요가프랍스 더 가네샤 요가 매트 플랫

COUPANG

www.coupang.com

 



포장이 많이 과하지 않아서 좋았어요.
과할게 뭐가 있게냐만은,,;
비닐없이 습자지만 있어도 되겠다 싶겠지만,
또 그렇게 느끼지 않는 고객들도 있고 제품상 이유가 있겟쬬??



가네샤에 예쁜 색상이 정말 많더라구요~
고민했는데, 아무래도 막 쓰려면 어두운게 좋겠다 싶어서
다크그레이 색상으로 구매햇어요~
좀 차분한 색상중에 골랐는데, 완전 검은색이 아니라 심플하니 맘에 들었어요 :)





뒷면은 폴리우레탄이 있고, 윗판이 고무라서 덜 밀리는거 같기도 해요!
폴리우레탄만 있는 제품은 이제 안사려구요!
100% 천연고무로 만든거 사려고 했는데, 무거울 것 같긴해요


참고하시라고 ㅎㅎ



저는 숙련자는 아니라서 모르겠꼬
초보자는 쓰기 좋은 요가매트 같아요!
입문용으로 적당히 폭신하고 딴딴하고!
미끄러지지 않고!!!

고무 냄새가 많이 날까 걱정이 되긴했어요.
택배 받아서 하루정도 창가에 문열고 놓아두었어요. 제가 걱정했떤것 만큼 냄새가 심하진 않아서
2-3일후부터는 잘 모르겠떠라구요~ 지금은 거의 모르고 쓰고 있어요.
그냥 고무 냄새인가보다~ 싶지, 너무 심하다 이런 느낌은 아니에요 ㅎㅎ
요가매트 구매하신다면 #가네샤요가프랍스 추천!
#내돈내산
#요가매트추천
#요가입문자요가매트
#천연고무요가매트

 

가네샤요가프랍스 더 가네샤 요가 매트 플랫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