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얼후기 =)

바디빔 더블클린 카본링 필터 / 염소냄세 제거 필터 추천

by b의 일상 2022. 2. 25.
반응형

 

 

바디럽 퓨어썸 (샤워기/세면대용) 교체 후기 bodyluv + 대림바쓰 튜브형 샤워줕

꽤나 신축아파트라 이게 필요할꺼라 생각을 못했는데, 어쩌다보니 사게되어 후기 남깁니다 ㅋㅋㅋ #내돈내산 여러 브랜드를 나름 검색하고 비교했는데, 잘 모르기도 하겠고,, (다 좋다고만 하니

ciao-official.tistory.com

 

 

 

 

https://link.coupang.com/a/mHwD7

 

바디빔 염소제거 더블클린 카본링 리필 필터

COUPANG

www.coupang.com

 

 

예전 포스팅에도 남겼었지만, 저희는 #바디럽 #퓨어썸필터 를 사용하고 있었어요.

세면대용은 아직도 바디럽 퓨어썸을 쓰고 있는데,

샤워기는 #바디빔으로 바꾸고 쓴지 3~4개월 정도 지난것 같아요.

 

 

저희는 녹물은 아예 없고, 가~끔 찌꺼기 같은게 있었어서 바디럽을 사용했었어요!

근데 샤워기에서 자꾸 소독약? 그게.. 염소냄새인지 모르겠으나

냄새가 너무 심해서 괜히 가려움도 있고,, 그래서 바디빔 더블클린으로 바꿔보았어요 ㅠㅠ

 

 

반신반의하며 바꿨었는데, 냄새가 잡힌 것 같았어요.

또 잊고 지내다가

(교체시기가 되어서 그랬는지?) 요즘 염소, 약 냄새가 또 슬슬 나더라구요 ㅠㅠ

 

 

그래서 이번에 리필 교체를 해보았떠니, 또 안나는거에요!

집에 소독약 냄새가 너무 심하다 싶으면 바디빔으로 써보시길 강추합니다!!

 

 

 



요거는 참고해보세요.

염소완화라고 적혀있어서 효과가 있었던 것 같아요.

 

물비린내랑은 또다른 약품 냄새가 있거든요..

 

 

 

 

 

*염소 제거 !!

진짜 되는것 같아요. 헤드 교체형이고

손잡이 부분 리필은 불순물이 없어서 

자주 교체하고 있진 않아요.

 

 

 

 

 

 

 

5~6개월 주기로 바꿔주라고 되어 있더라구요.

카본링이 헤드에 교체하는걸 말하는것 같아요.

 

 

 

 

 

손잡이 부분 필터는 너무 하얘서

이걸 버려야 하는지,

언제 교체해야할지 감을 못잡겠어요 ㅋㅋㅋㅋㅋㅋ

 

 

 

 

헤드부분을 열면 저렇게 보이실 거에요~!

이번에 교체할때는 모르고, 포스팅하려고 사이트 정보 보다가 알게된 사실인데요.......

저 가운데 투명한 하얀거 있쬬? 동그란거,,,

그게 비타볼필터가 없어져서 텅 빈거였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저는 교체하면서 이건 뭐데 아무 도움도 없게 생겼지? 했꺼든요 ㅋㅋㅋㅋㅋ

 

 

https://link.coupang.com/a/mHwD7

 

바디빔 염소제거 더블클린 카본링 리필 필터

COUPANG

www.coupang.com

 

 

저는 카본링 필터만 산거죠.......

저 가운데 동그라미 넣는걸 샀어야 했는데;;

 

왜냐면, 사이트 설명을 다시 읽어보니 비타볼 필터를 카본링과 함께 써주면

염소 냄새 제거에 도움이 더 된다구 적혀있더라구요.

 

밑에 설명 참고로 넣어두었으니

읽어보시면 이해가 더 빠르실거에요 ㅋㅋㅋㅋㅋ

다시 구매하러 갑니다 전..;;

 

 

아! 저는 네이버에서 구매하려다가 3만원이상 무료배송이더라구요..

카본링 1개가 11,000원 이였는데, 3개를 살까? 고민하다가

1개당 5개월은 쓸 수 있다고 해서 망설이던 중...

 

쿠팡에서 12,210원에 파는거에요 ㅋㅋㅋ 그래서 배송비 어쩌고 하면 더 싸겠따 싶어서 

쿠팡 로켓배송을 이용했습니다!

비타볼 리필2개도 11,190원에 있어서 저는 여기서 따로 구매해야겠어요;;

 

우선 녹물, 불순물이 아닌 염소 냄새가 걱정인 분들은 무조건 바디빔 강추에요.

 

#내돈내산 입니다 ㅋㅋㅋㅋㅋㅋ

 

 

 

https://link.coupang.com/a/mHwJb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