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개인적인 카페투어

제주도여행/ 제주카페추천, 오랜만에 너무 너무 맘에 드는 카페 ‘인스밀’ In's mill :D

by b의 일상 2021. 5. 15.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10-6844-5661

주소 : 제주 서귀포시 대정읍 일과대수로27번길 22

영업시간 : 매일 10:30 - 20:30  4월~10월 (last order 19:30)   /  매일 10:30 - 19:30   11월~3월 (last order 18:30)

반려동물 동반 가능

 

 

 

 



인스밀은 이번 제주여행에서
제일 좋았던 카페에요 :)

왜 인스밀~ 인스밀~ 하는지
가보면 딱! 알아요 :)

유명해진지 오래됬어도
여전히 좋다는게 대단했고,
왜 여전히 인기가 좋은지 느껴지는
카페였어요~





나두 이거 찍구 싶었다구욤 +_+
인스밀 매력은,
그냥 제주도에서 제주도 여행온 느낌이라서에요!




 


주차장에서 카페 가는 길목,
음료 주문하러 가기도 전에
너무너무 반해서
사진찍고 난리가 났습니다 ㅋㅋㅋㅋㅋ




토속적인데
이국적이고
제주도스럽고
깔끔하고,,
아_ 여러모로 그냥
다 마음에 쏙 든 카페에요




방앗간이라는 표현도 넘 좋구요 :)
인스밀에서 제공하는 집기들은 손수 빚은 도자기라서
너무 좋았어요,
특히나 여기 메뉴들과 도기들이 너무 찰떡이였거든요!



 


목적지 인스밀로 오는길에
유채밭이 있는 카페에 반하신 엄마 덕에
이미 커피 한잔씩 하고 온 인스밀 ㅋㅋㅋㅋㅋ
다행히 커피 말고 메뉴가 많아서
이점도 맘에 쏙 :)

보리개역,
보리아이스크림 많이 먹은것 같아서
고민하다가 보리개역으로 주문했어요~

보리로 만든 미숫가루라고 해요 :)



 

 


이번 제주도는 핫플을 많이 못가서?
한적했는데,
인스밀은 사람은 많았지만
공간 확보가 확실하다보니
답답한 느낌없이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위에 2층?도 앉을수 있어요!


 


야외테라스 너무 다 매력적!
8월 한여름에는 좀 더울것 같기도해요;
햇빛도 뜨겁구용
하지만 조경이 너무너무너무 좋으니까,
인스밀은 꼭 !!! 가보셨르면 하는 카페입니당





보리개역과
보리녹차~

깔끔하고 맛있어요:)
커피를 맛보지 못해 아쉬웠지만,
커피를 마시고 와서 주문하지 않은 이유도 있지만,
인스밀에서는 보리음료 마셔야할것 같았거든요 ㅋㅋㅋㅋㅋ




아카시아향인지, 꽃향도 듬뿍나던
야외자리 :)




울엄마 감성 어쩌죠 ㅋㅋㅋㅋㅋㅋ
어릴땐 한강에서 자주해줬는데ㅎㅎㅎㅎ
오랜만에 팔찌, 반지 사주셔뜸 +_+




주차도 잘되고,
제주도는 너무너무 좋네요잉

이렇게 좋은곳을 너무 오랜만에 왔오
1년에 3번은 와줘야하는데 말이쥬 ㅠ_ㅠ


제주여행 때 인스밀은 초초초초초강추 카페에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