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부산여행, 해동용궁사 근처 ‘고슬고슬 가마솥밥’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부산여행, 해동용궁사 근처 ‘고슬고슬 가마솥밥’

반응형



여기는 추천을 할지 말지 고민했거든요?
해동용궁사 근처 갔는데 꼭 밥을 먹어야겠다!!
하는 경우에만 추천드릴게요ㅋㅋㅋㅋ

쟁반짜장 맛집도 궁금했는데
부산 오는길에 휴게소에서 우동을 한그릇 했던터라
밥을 찾아왔읍죠….

근데 붐비는 시간도 아니고, 브레이크타임에 간것도 아닌데 불친절함 무엇..???






주차 가능합니다~
햇빛에 익어버릴것 같지만ㅋㅋㅋㅋㅋ
ㅠㅠ
진짜 여름엔 그늘 주차가 아니면 너무 힘들죠..





이렇게 한가했단 말이죠 ㅠㅠ?
근데 왜 때문에………




날씨 너무너무 기가막히게 좋아서
기분이 좋았는데
부산 첫인상 이러깁니까??ㅋㅋㅋㅋ

서울에서 비를 피해 왓다구요~~




저희는 톳밥 2인분, 쭈꾸미 2인분 주문했어요.
주문할땐 너무 배고파서 정신 없었는데,

** 톳밥은 압력솥에 나오고
**쭈꾸미가 가마솥밥 이더라구요!!

가마솥밥 먹으러 갔던건데,
하마터면 압력솥밥만 먹고 올뻔했어요…;

가마솥밥이 드시고 싶으시면
주문할 때 주의하셔서 주문하세용!!




이게 압력솥밥!!





저기 써있는데, 가게이름이 #고슬고슬가마솥밥
이라서 생각도 못했거니와…. 메뉴를 고르느라 앞에 메뉴만 읽었다는 ㅠㅠ
빨간글씨 너무 많아서 (압력밭솥 조리) 안보임 주의**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빈정상하니 이런것까지도 짱나네염ㅋㅋ)
2인이상씩 주문이 되니까
둘이가면 너무 고민될것 같아요 ㅠㅠ




전메뉴 가마솥밥이 제공된다는데…..
가마솥밥으로 바꿀순 있는건지
그러면 왠지 추가 3천원 받을것 같아요




쭈꾸미는 보통인데 조금 덜 맵게 해달라고 했어요~




요거 생선 맛있더라구요!!
이름이 뭔지 모르겠는데
오오 살도 많고~






이것이 톳밥입니다~
톳밥도 맛은 있는데
가마솥밥을 따라오진 못하더라구요 ㅋㅋㅋㅋ
구수한맛은 가마솥밥이쥬





누룽지 끓여야죠~~ ㅎㅎ
가마솥밥은 추가했는데
1인분 추가는 또 안된다고 하여…….
2인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아마 솥이 2인 솥인거겟죠 뭐..




전체적으로 반찬, 쭈꾸미 메뉴가
엄청 맛있다!! 맛집이다!! 는 아니였어요.

다만 가마솥밥은 밥 자체로 너무 맛있으니까
밥류가 생각나면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불친절은 항상 그런지 더 모르겠고,,


저도 맛집이라고 검색해서 온건데
엄청 뛰어난 맛집이 아닌 곳에서
(해동용궁사 근처 식당이 많지 않아서 맛집으로 나오는거 같거든요??)

한가한 시간에 자리 안내, 주문받을때, 서빙할때, 계산할때까지 퉁~~ 한 느낌은 좋지만은 않더라구여 ㅎㅎ

모두모두 참고하셔서 가십쇼!!!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