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금호동맛집, 모두 만족한 라멘맛집 ‘멘야신’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금호동맛집, 모두 만족한 라멘맛집 ‘멘야신’

반응형


#멘야신 은 너무 맛있어서
누구든 추천해주고 싶은 #라멘맛집 입니다


저도 오랜만에 다시 다녀왔는데,
역시나~ 맛있었다는 :)






마늘 직접 넣어 먹을 수 있는게 넘넘 좋아요~~
브레이크타임 끝나자마자 5시까지 갔는데
역시나 자리는 금방 만석~!

지난번에 오픈시간 맞춰 왔을때도
금방 만석이 되었거든요-!

자리가 8자리 정도? 되려나? 그래서도 있지만,
다들 시간 맞춰 찾아 오시는것 같아요





저는 지난번과 동일하게 신돈코츠라멘 2단계로 주문해써요~





사장님 혼자 하시다보니
한번에 다 꽉차면 쪼금 기다려야 음식이 나옵니당

포장해가는 분이 있더라구요~!
오오!!
저도 다음에는 포장해서 먹어보려구요~~
여럿이 오기엔 공간이 작아서 힘들었는데
포장이 된다니 +_+



주방 깔끔해서
넘넘 좋구요 :)




꼬들 단무지
다른곳보다 꼬들꼬들해서 더 맛잇고용

김치는… 그냥 그래요;;
ㅋㅋㅋㅋ

어짜피 매운맛 주문해서 먹어서
괜찮았으나,,




후후
계란도 한알 통으로 주시고요~~
숙주도 듬뿍
파도 듬뿍

차슈도 진짜 맛있어요!
냄새 전혀 안나고요 :)





돈코츠라멘도 냄새없이 맛있다고 하더라구용
저는 매운맛을 더 좋아하기도 하고, 냄새가 혹시 몰라서 매번 매운맛만 시켰는데 ㅎㅎ

면도 적당히 꼬독하고 적당히 부드럽고~

이거 먹으미 일본 이찌란라멘이 더 그리워지고 ㅠㅠ
아무리 맛집이라 해도 이찌란라멘은 못 따라오는것 같아요 ㅎㅎ 후쿠오카 다시 가야겠어요 ㅠ_ㅠ

#멘야신
금호동 동네맛집이지만,
누구를 데려와도 맛있게 먹을만한
믿을만한 라멘맛집이에요~~

근처라면!
동네 거주민이면 무조건!
라멘드시러 가보시길 바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