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맛집, 나의 최애집 '압구정곱창'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압구정로데오 /도산공원 맛집, 나의 최애집 '압구정곱창'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42길 25-8

전화번호 : 02-511-0042

영업시간 :  화~일 12시- 22시 (라스트오더 21시) / 매주 월요일 휴무 (2호점으로 가세요~!)

 

주차 : 원래 옆에 이상한 주차장이 있었는데 없어졌어요.. 근처 발렛 맡기고 가셔야할듯!

 


갈때마다 리뷰하고 싶어지는 #압구정곱창 !!

진짜 이만한 곳을 못찾았어요ㅎㅎ

 

이번에 갔더니 가격변동이 있어서 재리뷰해요~!

가격이 올라도 괜찮은 식당은 또 오랜만이네요 :)

 

 

 

 

한우 곱창, 대창 가격이 예전에는 200g에 25,000원이였어요~

28,000원으로 오르긴했지만

여기는 1인분만 먹어도 만족스러운 양이거든요 (매번 더 먹지만요 ㅎㅎ)

 

소주 5천원, 맥주 7천원.. !

맥주값이 이제 하이볼 값이 되부렀네여 ㅋㅋㅋㅋㅋ

 

 

 

 

 

여름이라서 문을 개방안하더라구요~

뷰가 있는건 아니지만, 개방감이 있어서 좋았는데

날씨가 너무 덥다보니 ㅋㅋㅋㅋ 

냄새가 안빠질까봐 걱정됬는데,

#압구정곱창 은 구워서 갖다주시기 때문에

홀에는 연기가 전혀 없더라구요~!!

 

 

 

 

 

여긴 무조건 5시 전에 가야해요~

사람들이 정말 금방 차요!

(다들 일 안하는것 같아서 부럽고 ㅋㅋㅋㅋㅋ)

 

 

 

반찬은 와우~ 이런맛은 아니에욬ㅋㅋㅋㅋㅋ

동치미는 맛있고요~

(예전 묵밥 그립습니다ㅠㅠ)

 

우선 양념장이 소금기름장, 빨간양념, 청양고추 간장양념 3가지가 있는데

3가지 다~~ 맛있어서 너무 고민스러워요 ㅋㅋㅋ

 

여기 대창, 곱창은 느끼하지도 않을 뿐더러~

청양고추랑 같이 먹으니 더더욱!

그래서 깍두기, 깻잎에는 손이 잘 안가요 ㅎㅎ

 

 

 

 

항상 서비스로 나오는 계란찜!!

계란찜 서비스는 너무 좋죠! ㅎㅎ

 

 

 

 

대창 1인분, 곱창 1인분을 주문했어요~

역시나 토실토실, 실한 곱창, 대창이 나왔습니다 :)

 

이날 유~독 곱창이 너무 고소하고 맛있는거에요!!

너무 맛있어서 애매~하게 곱창 1인분 추가했는데 ㅋㅋㅋㅋㅋㅋ

아, 역시 배불러서 마지막엔 덜 맛있께 먹었어요 ㅎㅎ

 

#압구정곱창 에서만 느낄 수 있는, "충분히 먹은 느낌~!"

 

제가 지난 리뷰에서 세광양대창에서 여자 둘이서 5인분 시켰다고 했었는데,,,

그날 느끼하기만 하고 배가 안부른체로 나왔꺼든요...? ;;;

여긴 3인분 시키면 오늘은 그만 먹어야겠다! 싶은 기분이 들어요ㅎㅎ

 

 

 

염통은 무슨맛인지 모르겠지만,

왜 항상 서비스인걸까요?ㅋㅋㅋㅋㅋㅋ

부추도 맛있고~

 

 

 

이미 한번 구워져 나오다보니까

기름이 적어요~ 그래서 더 담백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 같아요~ 

다른곳은 계속 식빵으로 기름 찍어내고, 흘려보내고,, 난리잖아요

 

 

 

사진 보면 양이 많은지 모르겠는데? 하시겠지만

곱창은 곱도 가득차있고, 3cm는 되는 사이즈랍니다!ㅋㅋ

 

여기는 대기 많아질까봐 추천 안하고 싶지만,

너무 맛있으니까 공유하고 싶은 맛집이에요 ㅎㅎ

 

저의 최애!

코로나 영업제한이 풀리면서

#압구정곱창2호점 이 정상영업을 시작했더라구요~

네이버에서 검색하면 3층에 있는 곱창집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