팜트리 Pharm Tree (에너지크림/릴리프젤/ 캘러스앰플)
본문 바로가기

화장품 후기, 추천템

팜트리 Pharm Tree (에너지크림/릴리프젤/ 캘러스앰플)

반응형

 

 

팜트리 멀티케어 실크 아이크림, 3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언니가 화장품을 사면서 저한테도 선물을 해줬어요~

이미 쓰고 있던 것들이 있어서 좀 지나서야 쓰게 됐어요~

 

처음엔 앰플이 다 떨어져서 캘러스 앰플부터 사용을 했다가

생각보다 괜찮길래 에너지 크림을 뜯었어요 ㅋㅋㅋㅋㅋ

 

 

 

 

 

 

에너지 크림 30ml

캘러스 앰플 50ml

릴리프 젤 80ml

 

 

3종 모두 밀쌀추출물이 주성분이면서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EGF는 모두 들어가 있더라구요

트러블이 있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3가지 모두 진정에 도움이 될만한 제품이라 안심하고 썼어요~

 

공동개발을 신일제약에서 했더라구요

제약회사에서 만든 화장품이라서 좀 더 기대가 되기도 했구요

 

 

 

 

 

 

앰플은 무향이고, 점성이 한 50%?라서 발림성이 좋았어요

너무 무르지 않아서 막 흘러내리지 않아요~

 

흡수력은 좋고 대신 물처럼 흡수되는 타입은 아니라

약간의 끈적임은 남아요. 한 10% 정도???

 

 

 

 

 

 

피부의 미백과 주름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하는데,

드라마틱한 효과를 느끼는 건 아니고 ㅎㅎ

오히려 제 기준에선 시카성분, 마데카소사이드 이런 성분들이 들어있어서

보습과 진정에 도움이 더 잘 되는 느낌이더라구요 ㅎㅎ

 

 

 

 

 

성분표도 참고해 보세요~

 

 

 

 

 

 

 

 

개인적으로 3가지 중에 제일 맘에 드는 제품은 에너지 크림이에요

생긴 게 아이크림처럼 생겨서? ㅋㅋㅋㅋ

크림이지만 고농축 크림처럼 느껴지더라구요~

 

 

 

 

 

효능/효과에도 써있듯이 피부의 주름개선!이라고 되어있어서 ㅎㅎ

처음에는 눈가에만 바르다가 얼굴 전체에 발랐거든요~

그래서 그랬나아~

너무 좋더라구요 ㅎㅎ

 

 

 

 

 

 

성분도 체크해 보세요 ㅎㅎ

 

 

 

 

팜트리 멀티케어 실크 아이크림, 3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

 

 

 

 

텍스처가 쫀쫀한데 흡수가 빨리 되고,

끈적임이 전혀 없어요~

 

산뜻한 발림성이 좋더라구요 ㅎㅎ

30ml 라서 양은 적지만, 꼭 써보면 좋을 것 같아요!

저는 앰플이랑 젤은 바로 효과를 못 느꼈는데

크림은 너무 좋더라구요 

 

눈가랑 이마에 표정 때문에 수분이 부족한 날엔 주름이 지는데

크림을 잘 바르니까 금방 회복되더라구요! 

 

 

 

 

릴리프 젤은 완전 묽은 타입이에요

 

 

 

 

 

사용법이 크림 전 단계에서 사용해 주라고 하는데

데일리로 쓸 일은 거의 없더라구요

 

요 제품은 여름에 쓰기 좋을 것 같아서 기대 중이에요~

 

피부진정, 민감피부 진정이기도 하고

아주 묽은 젤타입이라서 햇빛에 붉어지거나 자극되었을 때

진정하기에 딱 좋을 제품이에요 :)

 

 

 

 

 

아주 순한 성분이라서 누구나 쓰기 좋을만한 제품이에요

3종 모두 좋지만 저는 크림은 무조건 추천할 것 같아요~

들고 다니면서 쓰기도 좋은 제품이구요 ㅎㅎ

 

 

 

 

 

 

 

팜트리 스티모 시카 캘러스 앰플, 50ml, 1개

COUPANG

www.coup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