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냉면맛집/ 압구정맛집/ 신사동맛집, 언제나 맛있는 '함흥면옥 압구정점' (feat. 성시경 먹을텐데)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서울 냉면맛집/ 압구정맛집/ 신사동맛집, 언제나 맛있는 '함흥면옥 압구정점' (feat. 성시경 먹을텐데)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강남구 논현로 826 제이와이빌딩
전화번호: 02-515-2505
영업시간: 매일 11시 ~ 21:30
주차: 가능
 
 

 
 
 


 
 
진짜 오래된 냉면집이에요~
이제 슬슬 더워지니 꼭! 맛보면 좋을 냉면집입니다 ㅎㅎ
 
-한솔냉면 (현대백화점)
-향촌면옥 (구현대상가 근처)
-함흥면옥 (압구정)
-오장동함흥냉면(오장동)
 
 
제가 제일 좋아하는 함흥냉면 집은 위에 4곳이에요 ㅎㅎ
오래되고 여전히 사람이 많은 곳은 이유가 있지요~
 
 
 

 
 
 
오랜만에 갔는데도 여전히 맛있고 사람도 많은 맛집
성시경 먹을텐데에도 나왔나봐요 ㅋㅋ

12시 좀 넘으니 직장인들이 많아서인지 웨이팅이
있었는데
1시 다 되어가니까 한가롭더라구요~
 
주말이나 저녁에는 항상 웨이팅이 많은 곳이니
평일 낮에 방문하면 1시쯤 가는걸 추천드립니다~~
 
 
 

 
 
 
회냉면 13,000원
비빔/물 12,000원
만두(6개) 10,000원
만두반판(3개) 5,000원
 
 
 
 

 
 
 
저는 회냉면 보다는 기본 비빔을 좋더라구요 ㅎㅎ
여기서 물냉면은 거의 맛본 기억이 없어요ㅋㅋ 물냉면은 고기집 후식으로 먹는 기억뿐이…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냉면집에 와서 냉면을 먹으니여름이 오고 있구나~~ 싶더라구요 ㅎㅎ
 
 
 

 
 
 
색은 진하지만, 단맛, 짠맛, 매운맛이 강하지 않거든요~
어릴 땐, 함흥면옥이 약간 슴슴~하다 생각했는데
나이가 드니 이게 오래가는 비결 같더라구요?ㅋㅋㅋㅋ
 
 
자극적이지 않은 양념에 쫄깃한 면발이 정말 맛있는 곳이에요
같이 주시는 온육수도 진짜 꿀맛~~

 
 
 

 
 
 
만두 반판은 3개가 나오는데
반판 먹다가 부족할 것 같으면 추가해도 되니
한 번 맛보시길~
 
냉면집에 가면 만두를 먹어야 배도 부르니까요 ㅎㅎ
부드럽고 고기잡내도 안나서 맛있는 만두에요!ㅎㅎ 
 
 

 
 
 
 
이제 함흥냉면의 계절이니
여기저기 또 먹어보러 다녀야겠어요~
 

4군데 냉면집은 꼭 방문해보셨으면 좋겠어용 ㅎㅎ

-한솔냉면 (현대백화점)
-향촌면옥 (구현대상가 근처)
-함흥면옥 (압구정)
-오장동함흥냉면(오장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