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삭제 광명맛집 / 이케아근처맛집, 이케아 IKEA 쇼핑하고, 저녁은 ‘백합칼국수’
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광명맛집 / 이케아근처맛집, 이케아 IKEA 쇼핑하고, 저녁은 ‘백합칼국수’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031-465-5600

주소: 경기 안양시 만안구 오리로34번길 7-17

영업시간: 매일 11:00 - 21:00 / Last order 20:45 / (재료소진되면일찍마감됩니다)  / 매월 둘째주 월요일 정기휴일

주차 : 건물 뒷편에 가능

 

 

 


 



쇼핑하면 배가 너무너므 고프잖아요ㅋㅋㅋㅋㅋㅋ
이케아는 더더욱
살것도 아니면서 모든 섹션, 카테고리 다 기웃기웃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물건 담으러 갈때는 이미 녹초ㅋㅋㅋㅋ
이번 이케아 쇼핑 때는 이케아 다이닝의 유혹을 이기고!! 칼국수를 먹으러 갔습니다 x.x



4단계 이후로
21시에 폐점하니 꼭꼭 주의하세요!!
(아니 사람을 분산시켜야지, 단축하면 더 몰리는거 아닙니꽈????????)



 


다이닝 패스했다면서 ㅋㅋㅋㅋㅋ 웬 미트볼? 하시겠지만 ㅋㅋㅋㅋㅋ 추천할라고요?ㅋㅋㅋ
이케아가면 미트볼은 꼭 먹어야쥬! :)


돈까스도 최애!!! 이케아 돈가스 진~짜 맛있어요
6900원에 이런맛 칭찬함!!
이케아에서 꼭 드셔야겠다면
개인적으로는 돈까스>미트볼>김치볶음밥>바베큐립

미트볼은 호불호가 있지만,,
저는 미트볼 안좋아하는데 이케아는 특유의 싼마이로 맛있는 맛이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저는 미트볼을 사오기도 합니다

 

 


서두가 너무 길었죠?
이제 오늘의 주제 #백합칼국수
소개할게여 ㅋㅋㅋㅋ

광명이케아에서 한 10분 정도 거리였어요~! 

 


비가 살짝~ 오니까 분위기 있오,,
(칼국수집 뒷문샷 ㅎㅎㅎ)



주차는 매장 뒷편에 하시면 되어용~



낙지들이 보이구욤





거리두기가 잘 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테이블 띄어서 앉는거 좋아요~
매장이 아주 크더라구요!



확대샷 ^^;;ㅋㅋㅋㅋㅋㅋㅋ
칼국수 1만원!
(비오니까)
파전도 먹고 싶었는데, 양이 너무 많잖아요 ㅜㅜ




칼국수 밑반찬은 역시 김치!
깔끔하게 맛있었어요~



닭한마리 시킨느낌 ㅋㅋㅋ
끓여 나오면 좋르련만,, 배가 너어어무 고프구나 ㅠㅠ
얼른 끓으렴,,



백합조개가 슬슬 입을 벌리고
위로 올라옵니당ㅋㅋㅋㅋ
사실 백합조개 맛이 잘 기억은 안나더라고요??
조개구이집에서나 먹어본거 같은데,
조개구이 먹은 기억이 너무 오래되써,,,
여름 지나면 먹으러 가야지 :D




국물에 msg맛이 좀 있긴 있었지만(?) ㅋㅋㅋ
(제 느낌엔 그래요 ㅋㅋ)

깔끔하고 시원한 맛이에요~
비오는날은 칼국수 아니겠습니까???
그리고 이케아 다녀와서
뭔들ㅋㅋㅋㅋ

국물이 조금 짠편이라 물을 넣거나, 먹다가 너무 짜면 육수 요청하셔도 될 것 같습니당




백합조개!
통통해서 너무 좋았어요~
백합조개만 추가도 되더라구요

바지락칼국수처럼 조개를 많이 넣을수가 없잖아요.
먹다보니 좀 아쉬움 느낌이고든요 (만원이잖아요~!)

이왕 먹는거 다음번에는 백합조개 추가해서 먹으려구요~~



메뉴엔 없었는데
다른 테이블에서 먹길래,,
칼국수 먹어도 죽 만들어주시냐고하니 된다고 +_+

계란죽 맛은 아시죠?ㅋㅋㅋㅋ
아.는.맛.
맛있죠 뭐ㅋㅋ 근데 너무너무 짜서,,

죽 끓이실때, 육수 덜어내고 다른 육수를 넣어주셔서
염도를 맞춰주시는거 같았는데, 그래도 많이 짜더라구요 ㅠㅠ 맛있는데 집에와서 물 한통 마셨어요 ㅋㅋㅋ

광명 이케아에서 쇼핑하구
근처에서 저녁 먹구 집에 가세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