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신용산역 맛집, 베트남 여행 못가니까 ‘효뜨’ 먹기 :)

by b의 일상 2021. 4. 24.
반응형

 

 

차오pick

★★★★☆

 

 

전화번호 : 02-794-0526

주소 :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40가길 6 1층 2층  (신용산역1번 출구에서 260m)

영업시간 주말 11:30 - 21:00 (L/O 20시), 평일 11:30 - 22:00 (L/O 21시)

 

 

 

 



저녁 날씨가 쌀쌀하던 어느날,
베트남 음식 먹으려고 모였어요 ㅎㅎ

베트남 여행 못가니까,
약간 시리즈처럼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인도음식 먹기로!

신용산에 갈때가 너무너무 많네요잉
맛집도 많고
카페도 많고
넘넘 좋아용



대기를 올려두고,
기다려줍니다

낮에 따뜻하다고 설레발치다가
저녁에 너무 쌀쌀해서
밖에 못 앉겠더라구요 ㅠㅠ

대기순서가 되면 카톡으로 알람을 주는데,
저는 번호를 불러주는줄 알고
카톡은 가방속에, 수다삼매경,, 후,,

한번 뺏긴 4인석 절대 안나와 ㅠㅠ
진짜 50분 기다렸나봐요,, 억울해 ㅠㅠ ㅋㅋㅋㅋ


 

 

 

'효뜨' 간판이 너무 귀여운거에요 ㅎㅎ

 

 


날 밝을때 기다려서
어둑해질때 들어가서
밥 먹었져,,

평소였음 수다떠느라 시간가는줄 몰라야 하는데,

추워서 기다리는 시간이 더 길게 느껴지는거 잇쬬 ㅋㅋㅋㅋㅋ



브레이크타임은 피해서 오세요!
저녁은 17:30부터 
(대기가 있기 때문에 5시정도까지는 오면 좋을것 같기두해요~)

 

 

 

 

날이 어두워지니까 분위기가 더 좋죠?

진짜 여행온 느낌이에요!

골목 자체는 조용조용한데,

효뜨만 사람이 엄~청 많구요

 

효뜨 옆 건물에 와인바?같은게 있는것 같기도 해서 궁금하긴 하더라구요

(하염없이 기다리면서 골목 탐색해쓰,,,,)

 

 

 




넵머이 궁금한 맛인데
알콜은 안먹기로오오

나중에 한번 먹어보고 싶기는해요 
(살짝 아침햇살 같다고 하니까요? ㅋㅋㅋㅋㅋ)

 

 

 

 

공심채 볶음 (10,000원)


여럿이 오면 너무너무 좋죠
다~~ 시킬수 있으니까욤
제가 쩰 좋아하는 공심채!! 모닝그로뤼이~~
이건 꼭 먹어줘야쥬 ㅎㅎ



맛있오 맛있오
2인이 와도 이건 먹어야해요,,
너무너무 맛있으니까~

꼮꼭 주문해서 드세요! :)

 

 

 


다들 추천 메뉴이길랴 주문해본
돼지고기 덮밥! (11,000원)

저는 고수 못 먹거든요,,
으아 고수 들어있오 ㅠㅠ

그래서 몇입 못 먹었어요 힝구


 

 

퍼싸오 (18,000원)


맛있으 맛있으

아.는. 맛 ㅋㅋㅋㅋ
추천 메뉴으~~

이것도 꼭 드세요!

역시 익숙한 맛이 짱이죠 ㅋㅋㅋㅋ

호불호가 없는 맛이고, 공심채 빼고 모두가 제일 맛있따고 인정한 메뉴에요 :) ㅎㅎ




 

퍼싸오는 새우도 신선하고, 야채도 엄청 아삭아삭하게 잘 볶아진~
입맛에 제일 잘 맞았던 ㅎㅎ
특별한 향이나 고수가 없어서 더더욱 입맛에 잘 맛았떤것 같아요 

 


매운맛 쌀국수
음, 약간의 똠양꿍 맛도 있구요
엄청 매운맛은 아니에요!!

다른 자리보니
안주로 많이 시키는것 같은 메뉴 ㅎㅎ


 

닭 튀김 (14,000원)


요건 효뜨 검색하면서
꼭꼮 주문해야지!! 햌ㅅ던 닭튀김
꺄 !!ㅋㅋㅋㅋㅋ

되게 부드러운 닭부위였어요 ㅋㅋㅋ
반면 살이 너무 없다곸ㅋㅋㅋㅋㅋㅋㅋ
좀 그런걱 같긴한데
기름진 닭튀김 맛이에요
소스도 맛잇구용


 


소스가 되게 이국적인 맛이라

베트남 여행간것 같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

퍼싸오 다음으로 맛있었어요,

비계?가 많아서 조금 아쉬웟찌만,

원래 그런 부위일지도 모르겠꾸요??

 

 


효뜨는 전반적으로
현지맛이 있는 베트남음식점이였어요 :)

호불호가 있을수도 있다는 ㅎㅎ
개인적으로 향에 약한 저는
공심채,  퍼싸오, 닭튀김은 너무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



신용산역에 맛집이 많은데

효뜨는 

분위기 내면서 먹기 좋은곳 같아요

괜히 여행온것 같기두 하구, ㅎ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