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창신동맛집, 매운냉면 60년 전통 ‘깃대봉냉면’

by b의 일상 2021. 4. 17.
반응형

차오pick

★★★☆☆

 

전화 : 02-762-4407

주소 : 서울특별시 종로구 지봉로12길 3 깃대봉냉면

영업시간 : 매일 10:30~21:00 명절 휴무

 

 


 


냉면을 먹으러 간게 아니라
카페를 가려고 근처 맛집을 찾아보다가
가게된 깃대봉냉면이에요 ㅋㅋㅋㅋㅋ

평양냉면말고 함흥냉면만 좋아하는 저는
매운냉면도 아~주 좋아하진 않고
기본냉면이 젤 좋거든요 ㅎㅎ

한남동 동아냉면보다는 맛있었어요
동아냉면 너무 너무 매웠던 기억이 ㅠㅠ



발렛주차해주시는 분이 계셨어요
주차가능,
창신역에서 5분? 지하철타도 가셔도 금방이에요 :)




간판을 새로 하셧는지
빤딱빤딱합니더 ㅋㅋㅋ
예전엔 방송에도 많이 나오고 그랬었나봐용~



붐비는 식당은 아니라서,
오픈런 같은건 안하셔도 되요ㅋㅋ

포털사이트 평점을 보고 갔는데
너무 극단적이라 그냥 기대 안하구 가는게 젤 좋은거 같아요,

옛날보다 맛이 변했네,
여전히 맛있네,
위생이 별로네,
등등;;;




기대보다 훨씬 깔끔했어요
역시 기대를 안해야 합니다 ㅎㅎ



점심시간인데,
자리가 꽉 차지 않는거보니
그냥 맛집 정도인가봐요 ㅎㅎ

오장동 함흥냉면 가면 난리나잖아요-??
(조만간 먹으러 가야지ㅎㅎ 너무 맛있오)





2번이 불닭소스 정도라는데,
저는 3번 먹었어요,
불닭볶음면 잘 못 먹기도 하구요
너무 매우면 다 못 먹을것 같아서요 ㅎㅎ




냉면집 육수는 사랑이죠
여기 육수는 약간 슴슴한 맛이였어요
자극적이지 않은 육수맛,



만두는 시킬까 말까 고민 많이했었어요
후기가 안좋더라구요 ㅋㅋ
생긴게 편의점 냉동만두 같기도하구 ㅋㅋ

그래도 배고프니까 주문했어요 -?ㅋㅋㅋㅋ
기대를 안하면 다~ 괜찮아요
냉면이 매우니까 고기만두로 달래주기도 좋구요
냉면만 먹으면 좀 허하니까??
만두 먹는거죠 모~~



3단계입니다,
먹으면 입보다 목구멍이 매운 느낌이에요 ㅎㅎ
적당히 매워서 끝까지 다 먹었는데
2번 시켰으면 다 못먹엇을거에요,,
3번은 신라면보다 좀 더 매운정도같아요





고기 고명이 없어서 아쉬웟던
깃대봉냉면,,

고기고명은 정 아닙니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