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서산맛집, 유기방가옥 구경갔다가 먹는 점심 ‘한우프라자’

by b의 일상 2021. 4. 26.
반응형

 


차오 pick

★★★★★

 


전화번호 : 041-666-6900
주소 : 충남 서산시 음암면 운암로 141-13
영업시간 : 매일 11시~21:30 ( 브레이크타임 14:30~17:00) / 첫째 셋째 일요일 휴무


 

 

 


 

서산은 처음이라;
#유기방가옥 에서 수선화 구경하고
뭐 먹을지 고민되도라구요


맛집 검색해도 딱~히 뭐가 나오는 거 같지도 않구요
아침부터 꽃구경하고 나니 너무 배고픈데
고민하기도 귀찮고ㅋㅋㅋㅋㅋ 근데 맛있는거 먹고 싶고

 


그래서 티맵 검색을 해보았어요??
삼계탕집, 칼국수집, 추어탕집, 고깃집 이렇게 고민하다가
고기는 안전빵 아닙니까??? ㅎㅎ

 


서산 유기방가옥에서 10분, 15분 정도 거리에 있었어요
삼계탕 맛집도 한우프라자 근처더라구요~

 


한우프라자는 정육식당이라서
들어가자마자 정육 코너에서 고기를 골라

계산하면 됩니다~


점심으로 갈비탕, 육회, 육개장 드시러 온 동네분들이 많아 보였어요

동네분들이 많다는 건 음식이 괜찮다는 거니까
괜히 안심이 되더라구요~



 



한 마리 모둠으로 구매했어요~

가격도 좋죠~


버섯은 3000원 추가구매

투뿔도 있고, 꽃등심, 채끝, 살치살, 등심
다 팔고 있으니
원하는 대로 구매하면 될 것 같아요 :)




 


엄청 깨끗하고 널찍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


 

 


기본찬
고기를 구우면 상차림비를 받는데,
1인당 5천 원이에요


 

 

 




 

 


살치살이나 채끝일 것 같은데,
알 수 없,,,^^;;

너무 맛있었어요!!!


 


버섯도 굽굽~
마늘 구울 때 종지 달라고 하면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으으 비주얼~~
이거 보니 횡성 가서 고기 먹고 싶어 졌어요 ㅠㅠ
양떼목장 한 바퀴 돌고 소고기 냠냠하면
진짜 최곤데,,,





 

 


이게 등심일까요??
생각보다 별로였어요
퍽퍽해,, 잘못 구운건가ㅎㅎㅎㅎ

그래도 어중간한 맛집 간 것보다
고기 먹길 잘한 거 같아요 :)


 

 

 


궁금해서 시켜본 육개장!
집에서 끓인 맛이라 좋았는데
살짝 맵다는 점~

식당에 갈비탕 주문하는 어르신들이 엄~청 많았어요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유기방가옥 구경하시고
점심으로 뭐 먹을지~ 어디 갈지~ 고민되시면
한우프라자도 추천입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