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or not

연희동맛집, 속이 편안한 깔끔한 곰탕맛집 '연희곰탕'

by b의 일상 2024. 9. 25.
반응형

 

 

 

 

#차오pick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7
전화번호: 0507-1338-1801
영업시간: 11시-21시 (브레이크타임 15시-17시)
주차: 건물 1층에 가능 (전화 문의 후 방문하세요)

 

 

 

 

 


 

 

 

 

연희동 맛집, 깔끔하고 든든한 한 끼 ‘연희곰탕’

#차오pick ★★★★★ 주소: 서울 서대문구 증가로 17 전화번호: 0507-1338-1801 영업시간: 11시 ~21시 (15시- 17시 브레이크타임 / 20:30 라스트오더) 밥은 먹어야겠고~ 건강한 음식이 먹고 싶어서 찾은 곰

ciao-official.tistory.com

 

 

 

여기는 말이죠~ 두번째 방문한 추천 맛집입니다! ㅎㅎ

사실 처음 왔을 때 너무 맛있게 먹어서 집에 부모님 오시면 모시고 가야겠다~ 했는데

연희동에서 밥먹을 일이 많지 않았어요 ㅎㅎ

 

 

그러다가 언니네가 서대문 자연사박물관을 간다고 집 근처에 왔었거든요~

점심먹고 헤어지자~ 하면서 언니가 근처 맛집이라믄서 연희곰탕을 찾아왔더라구요! :)

 

 

제가 어? 여기 맛있는곳이야~ 나 먹어봤어~ 했죠

저도 먹을 생각에 신나더라구요~

 

 

 

 

 

연희곰탕이 약속잡고 먹으러 오는곳은 아닌지라..

연희동에서 친구들 만나서 곰탕 먹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ㅎㅎ

 

그래서인지 연희곰탕에는 동네 주민분들 직장인분들 혼밥하는 어르신들~ 다양해요

저는 낮에만 와봤어서 저녁에는 술한잔하러 오는 분들도 있을듯해요

 

 

아, 이번에 알았는데 주차가 되더라구요!!

럭키비키자나~~ 연희동에 주차하기 어려운곳이 많은데 주차도 되니 꼭! 맛보면 좋겠는 맛집입니다

 

 

 

 

 

 

곱창전골 메뉴도 새로 생긴것(?)같고

수육도 있어서~ 다음엔 곱창전골이랑 수육 먹으러 와보고 싶더라구요!

 

 

 

 

 

저는 양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곰탕으로 주문을 했구요~

연희곰탕은 1인 1식 주문하면 육수 리필이 가능해서 좋더라구요 :)

 

 

 

 

 

원산지는 국내산 한우에 김치, 고춧가루, 쌀 모두 국내산이에요

진짜 요즘 같은 고물가에...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시다니...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죠

 

 

 

 

 

김치를 너무 많이 주셨어요.... 1인 1김치인데 곰탕에 간을 하다보니 깍두기를 남길수밖에 없더라구요

양념장은 고기 찍어먹는용으로 주시는데 고추가 정~말 맵거든요!

제대로 청양고추! ㅎㅎ 조심히 맛보시길~~

 

 

 

 

 

 

연희곰탕오면 늘 기분 좋은점이 대파에요!

대파가 항상 신선해서 너무 좋아요~

 

 

식당가서 대파통 열었는데 오래되고 시든 대파들이 있을 때가 있잖아요

연희곰탕은 진짜 깨끗하고 신선한 대파를 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진짜 깔끔하게 나오는 곰탕이죠~

국물 한번 떠먹어보면 깔끔한데 맛있다~ 생각하실 거에요!

 

 

 

 

고기는 5천원으로 추가할 수 있어서 개취에 따라 주문하면 될 것 같아요

아니며 아예 곰탕 특으로 주문하시는 것도...

 

 

 

 

 

저희는 특사이즈 1개로 조카를 좀 나눠주려고 했는데

이날 맛있다고 어찌나 많이 먹던지...;;ㅋㅋㅋㅋㅋ

조카가 평소에 밥을 많이 먹는 스타일이 아니거든요..... 근데 담백해서인지 너무 잘 먹더라는;;

맛집 인정입니다ㅎㅎ

 

 

중간에 애매해서 고기 추가해줬더니 바로 배부르다고 해서 딱콩하고 싶었지만 ㅋㅋㅋㅋㅋㅋㅋ

평소보다 정말 잘 먹어서... 넘어가는걸로 ^^ 다음엔 한그릇 시켜주려고요!!

 

 

연희동에서 혼밥하기도 너무 좋구요~

든든하게 밥먹기에 너무 좋은 식당이에요!

 

재료도 좋고 맛도 깔끔해서 속도 편하다는게 정말 장점인 연희곰탕 완전 추천 맛집이에요 :)

 

반응형